설교 & 말씀/매일묵상

매일묵상 9월 3일 [주님께 부어 드릴 수 있습니까?]

새우물침례교회 2023. 9. 8. 01:09

매일묵상 9월 3일 [주님께 부어 드릴 수 있습니까?]

(삼하 23:16) (그 세 용사가 블레셋 사람들의 군대를 뚫고 나가서 베들레헴 성문 옆에 있던 우물의 물을 긷고 그것을 취해 다윗에게 가져왔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그것을 마시려 하지 아니하고 그것을 {주}께 부어 드리며)
(삼하 23:16) (And the three mighty men brake through the host of the Philistines, and drew water out of the well of Bethlehem, that was by the gate, and took it, and brought it to David: nevertheless he would not drink thereof, but poured it out unto the LORD.)
 
당신에게 '베들레헴의 우물'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만족만을 위해 그것을 취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나님 앞에 부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축복으로 당신의 욕구를 채우려 한다면 오히려 그 축복은 당신을 부패하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더럽고 사악한 것이 아닌 것들 에서도 탐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랑은 주님께 부어드려야 하는 변화의 지점까지 이르러야만 합니다. 만일, 당신이 원한을 품고 마음이 상했다면 이는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축복을 자신만을 위해 움켜쥐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주님께 부어드린다면 당신은 하늘에서 내려온 가장 멋진 사람이 될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늘 자신만을 위해 축복을 움켜쥐고 주님께 그 축복을 부어드리는 것에 익숙하지 못한다면 당신을 통한 다른 사람들의 지경을 넓히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